switch to english
읽을거리
뉴질랜드 방문기1987년 4월부터 1년간 뉴질랜드에서 머무르면서 겪은 것들을 적어 놓았습니다. 오래 전에 제가 편집기자로 일하던 <TODAY>라는 잡지에 여섯 달 동안 연재로 실었던 것입니다. 그 잡지는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어서, 제 기사에도 잡지의 성격이 상당히 많이 반영되어 있습니다.
하느님의 생태계요건 좀 고리타분한 내용입니다. 제가 지니고 있는 신학-인간학-철학을 적은 글입니다.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읽어 보시고 좋은 의견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.
예수와 태지가 닮은 점 10+가지예수와 서태지가 닮은 점을 모아 보았습니다. 열 가지로 압축하려 했지만, 생각나는 대로 쓰다 보니 열 가지가 넘더군요. 태지가 다시 좋은 노래를 들려주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쓴 것입니다. 이 글은 1997년에 썼습니다만, 2000년에 태지는 정말 돌아왔습니다. 이번에는 아주 다른, 그러나 여전히 멋진 음악을 가지고 왔습니다.
Lucianism옛적(^^;) 1987년에 뉴질랜드 오클랜드에 있는 성 요한 대학의 교지에 실었던 글입니다. 읽을 만합니다. :-) 그러나 한글로 읽기에는 그리 재미있는 내용이 아니라 영어로만 올려 두었습니다.
사이버스페이스 핫이슈1998년 4월부터 1년간 <시민과 변호사>라는 월간지에 연재했던 글입니다. 인터넷이라는 신문화가 사회에 미치는 영향과 사회가 인터넷에 미치는 영향을 어느 정도 읽을 수 있습니다. 다만 비교적 오래 된 글이기 때문에 일부 내용은 지금의 상황과 다를 수 있습니다.
저작권 (저) 1997-2017, 권루시안Creative Commons License